성막기도 다운로드

그러나 몬티 파이썬과 성배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재미있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. 파이썬이 1969년에 나타나지 않았다면, 누군가가 지금 이것들을 만들었을 것이고, 세상이 훨씬 더 슬픈 곳이 될 것입니다. sextet의 걸작 인 브라이언의 삶과 함께, 성배는 초현실적 인 유머에 중독되고 싶다면 훌륭한 시작입니다.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, 이 영화는 파이썬 앙상블에 의해 자유롭게 재해석된 아서스의 이야기를 다룬다: 랜슬롯 경(존 클리즈), 로빈 경(에릭 유휴), 베드베리 경(테리 존스), 갈라하드 경(마이클 팔린) 등 그의 기사들이 모집되었다. , 아서 왕 (그레이엄 채프먼)은 성배를 찾고 찾기 위해 하나님 (또한 채프먼, 음성만)에서 임무에 착수한다. 말할 필요도, 여행은 위험 할 것입니다, 뿐만 아니라 재미, 우리의 영웅은 모든 것을 망치고 자신의 “최선을”. 브라이언의 삶에서와 같이, 단지 하나 또는 두 개의 재료를 주어진 환원과 무례 를 느낀다 선택하는 많은 좋은 비트가있다. 그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순수한 코미디 금, 논스톱 개그 마라톤 : 제비에 대한 논쟁에 오프닝 크레딧의 모의 스칸디나비아 자막에서, 검은 기사와 턱 떨어지는 에필로그에 킬러 토끼에서, 당신은 결코처럼 미소를 유지합니다 전에 (이 코미디언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, 즉). 사실, 몇 가지 심각한 생각 후 나는 특히 기억에 남는 두 개의 특정 시퀀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: “Ni!” 라고 말하는 기사와 죽음의 다리. 영화의 나머지 부분도 에이스이지만, 그 두 장면은 영화가 언급 될 때마다 다정하게 생각을 멈출 수없는 장면입니다. 아, 그리고 테리 길리엄의 중요한 공헌을 잊지 말자: 그는 배우로 그다지 나타나지 않습니다 (그의 브리지 키퍼는 절대 천재입니다, 그래도), 그러나 그는이 서사시 모험의 일부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놀라운 애니메이션으로 보상. 서사시의 말하기, 이 사진은 코미디 역사에서 가장 화려한 태그 라인 중 하나입니다, 일반적으로 영화 역사하지 않을 경우.

오, 그래, 세상은 몬티 파이썬없이 아주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. 지구상에서 가장 비참한 사람조차도 영화를 본 후 미치광이처럼 웃을 것입니다.P.S. Ni! 아서 왕과 원탁의 기사들은 성배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… 구름 에 살고있는 만화 하나님에 의해 그렇게 하라고 말했듯이 … 쉽게 지금까지 만든 가장 재미 있고 원래 코미디, 몬티 파이썬과 성배는 매우 가능성이 중복되지 않습니다 미친 듯이 말도 안되는 상황과 문자를 통해 명백한 왕좌주장. 나이 나 경쟁의 수십 년 과 부실하지 않는 순수한 코미디 천재가 출시 되었습니다.

Questo articole è stato pubblicato in Senza categoria . Bookmark permalink .